섹션 설정
상담오시기 전에
꼭 읽어주세요!
(옆으로 넘기시면 다음 화면이 나타납니다)
'독학재수'가 독서실에서 혼자 공부하는 것과 비슷한거 아닌가요?
한 달만이라도 직접 독서실에서 공부해보면 확실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. 학생들에게 제가 전해주었던 안내사항으로 그 답을 대신합니다.
우리가 독서실이 아닌 이 자리에 앉아 있는 명확한 이유에 대해 항상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어야 합니다.
- 첫 째, 출결확인
- 둘 째, 모의고사
- 셋 째, 학습환경
누가 신경쓰지 않더라도 매일 같은 시간에 독서실에 가서 (점심/저녁 시간 제외) 휴대폰 사용하지 않고 / 한 달에 한 번 모의고사 시간표에 맞춰서 스스로 시험을 보고 / 보기 싫은 성적표 확인하면서 스스로를 ‘객관화’ 하고 / 누가 잠을 자든, 게임을 하든, 시끄럽게 문을 닫든 그런것들에 신경쓰지 않고 묵묵히 자기 공부만 할 수 있으면 언제든 독서실에서 혼자 공부해도 괜찮습니다. 하지만 이 모든 것들을 해낼 수 있는 학생들은 아마 수능 전날까지도 지금 앉아있는 자리에서 마무리 하고 있을겁니다. 오히려 본인이 저 세 가지를 중요하게 여기지 않고 있다면 이곳은 비싼 독서실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꼭 알았으면 합니다.
최상의 품질
우리 기업은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품질을 가진 부품을 제작합니다.
100% 주문제작으로 이루어집니다. 항상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양질의 식재료를 공급하기 위해 노력합니다
식사안내
1인용 도시락으로 배달됩니다.
**반드시 참고해주세요.
- 코로나19 예방수칙에 따라 본인의 지정좌석(칸막이)에서 식사를 해야 합니다.
- 식사 주문 후, 개인 사정으로 식사를 못하게 되더라도 환불되지 않습니다.
- 당일취소 불가하며, 적어도 하루 전(오후6시)까지는 알려줘야 취소 가능합니다.
-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은 급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.
- 급식을 원치 않는 학생은 식사시간에 외부에서 자유롭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.